기사 메일전송
함안군 청소년수련관, 청소년 여름 축제 성료
  • 김현수 기자
  • 등록 2025-08-01 11:58:36
기사수정
  • - 여름맞이 체험행사로 청소년들에 시원한 추억 선사 -

 함안군 청소년수련관(관장 문경민)은 지난 26일 청소년수련관 야외광장에서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여름축제 ‘진정·HAM 워터밤’을 성황리에 개최했다. 이번 행사는 관내 청소년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도록 시원하고 신나는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. 


 

 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축제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놀이체험과 문화활동을 통해 건전한 여가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, 

△물총 대전 

△물풍선 받기 이벤트 

△손선풍기 만들기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.

 

 특히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 구성과 함께, 행사장 전역에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연령별로 체험 공간을 분산 운영함은 물론 쉼터 및 차광막 설치로 폭염에 대비하는 등 안전하고 질서 있는 행사 운영이 이뤄졌다. 

 

 행사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 “친구들과 함께 시내 한가운데서 물놀이를 실컷 즐길 수 있어 너무 재밌었다” “올 여름 가장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”고 말했다.

 

 아울러 문경민 함안군청소년수련관장은 “이번 축제는 지역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”“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”고 밝혔다.


0
250725_주말&영양
2025_안동월영야행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