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 메일전송
광양여행 인증하면 행운은 덤… ‘광양여행 인증이벤트’ 8월 17일까지 진행
  • 김현수 기자
  • 등록 2025-07-22 23:36:31
기사수정
  • - 네이버폼에서 인증 사진, 간단한 사연 남기고 영수증 첨부하면 추첨 후 경품 증정 -

광양시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 (사)광양시관광협의회와 함께 ‘너의 광양여행이 들려’ 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 22일 밝혔다.



이벤트는 배알도 섬 정원, 구봉산숲속야영장 등 지정 관광지를 방문한 뒤, 인증 사진과 간단한 사연, 5천 원 이상 관내 소비 영수증을 제출하면, 추첨을 통해 지역 특산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.

 

이벤트 기간은 8월 17일까지이며, 누구나 네이버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. 인증 사진은 방문 장소가 명확히 드러나고 얼굴 식별이 가능해야 하며, 제출하는 영수증도 상호명, 날짜, 금액이 확인 가능한 것이어야 한다.

 

경품으로 제공되는 1만 5천 원 상당의 ‘수제 김부각 세트’는 김을 최초로 양식한 지역의 역사성과 국내 최대 매실 생산지인 광양의 명품 매실청을 함께 담아낸 영양 만점 지역 특산품이다.

 

‘광양시관광협의회’ 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, 페이스북 등 자신의 SNS에 광양여행 방문 관련 게시물을 올리고 링크를 첨부하면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.

 

당첨자는 8월 21일 (사)광양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, 경품은 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.


0
250725_주말&영양
2025_안동월영야행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